(주)하나메디텍 대표이사 김동엽입니다.

    저희 하나메디텍 Foot Center(발센터)는 당시 황무지였던 국내의 발의학시장에서 최초의 Foot Center(1996년 4월1일)로 설립이 되었습니다.                      

     

    정형외과용 구두(Orthopedic Shoes)나 인솔(Insole)이란 용어 조차 생소한 시기에 클리닉을 개설하였으며, 주위의 많은 분들의 도움과 연구 그리고 노력의 결과로 국내에서 이제는 발의 중요성이 서서히 일깨워지고 있음을 매우 기쁘게 여기고 있습니다.

     

    또한 불과 몇 년 사이에 많은 발 관련업체들이 많이 탄생하여 세계적인발관련 제품의 소개나 국내개발 등이 이루어 지고 있음은볼때 매우 고무적인사실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희 하나메디텍 Foot Center(발센터)에서도 우수한 재질의 인솔(Insole)정형외과용구두(Orthopedic Shoes)의 개발을 위하여 최첨단 장비를 도입하여 지속적인 개발을 하고 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최첨단 족압 측정장비인 Eclipse 2000 system과 의료용인솔(Medical Insoles)제작 System인 Podo-Lab System을 도입하여 우수한 의료용 인솔을 제작 공급하여 왔으며, 유럽과 미국의 과학적이고 우수한 재질들을 수입, 제작하고 있습니다.

     

    1997년에는 한양대학교 류머티스병원 재활의학과 박시복과장님,을지의대 노원을지병원 족부정형외과 이경태부장님 등 족부의사선생님과 대한족부의학연구회를 공동으로 설립하여 발질환에 대한 연구와 논문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2000년에는 오산대학 신발공학연구소와의 산학협력 약정서에 서명을 통한 연구소와의 공동연구 및 투자를 통하여 새로운 기능성 구두 개발에 노력하고 있으며, 정형외과용 구두의 개발에도 더욱 정진을 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대한족부의학연구회뿐만 아니라 발관련 학회와의 적극적인 활동을 통하여 국내의 발질환 연구에 일익을 담당할 예정입니다.

     

    대한 당뇨병성 족부연구회 주관기업으로서 2001년 11월 4일 제1회 심포지엄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앞으로도 당뇨병성 족부질환 연구에 이바지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불모지인 지방에도 발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하여 많은 발센터가 설립될 수 있도록 관심있는 업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현재 프랑스(Capron S.A.) 미국(Silipos, Darco International,Silipos) 독일(Schein,Hardo) 스페인(Luga) 이태리(Podospecial) 등의 세계적인 발 관련업체들과 기술제휴 및 원료공급계약 맺고 있으며, 다양한 발보호용품(Footcare)과 수술용 특수신발(Surgical Shoes)도 수입 공급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하나메디텍 임직원 모두는 앞으로도 국내외 많은 연구소, 학회, 업체와의 제휴를 통하여 보다 완벽한 정형외과용 구두 및 의료용 인솔(Insole)을 제작 공급할 수 있도록 연구와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즐거운 보행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     동     엽   올림

1996년 4월 1일 동화포디아텍센터로 Open(역삼동)

1997년 7월 대한족부의학연구회 결성(한양대 류마티스병원 관절재활의학과 박시복교수님과)

1999년 11월 5일 하나메디텍 Foot Center로 변경

2000년 1월 대표이사 김동엽 산업자원부 한국산업기술평가원 전문 위원

2000년 3월 오산대학 신발공학연구소와 산학협력 체결

2001년 3월 대표이사 김동엽 오산대학 신발과학과 겸임교수

2001년 3월 대표이사 김동엽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신발피혁부회 전문 위원

2001년 11월 4일 대한당뇨병성족부연구회 결성(을지의대 노원을지병원 족부병원이경태교수님과)

2003년 5월  구로디지탈 1단지로 이전(에이스테크노타워 6차:에이스트윈타워 1차)

2005년 8월 대표이사 김동엽 부산 동서대학교 응용생명공학부신발지식전공 연구교수

2005년 8월 대표이사 김동엽 부산 동서대학교 일반대학원 신발공학과 연구교수

2006년 7월 14일 한국슈피터협회 창립(대표이사 김동엽 학술이사)

2006년 7월 대표이사 김동엽 부산테크노파크 고령친화용품 전문 위원

2007년 3월 대표이사 김동엽 오산대학 제화패션산업과 겸임교수

서울 구로구 구로3동 에이스트윈타워 1차 407호
통신판매업신고:한국-1008호 사업자등록번호 : 220-81-69918
문의전화 : 02-3281-7194 , Fax : 02-3281-7196   대표 : 김동엽
Copyright ⓒ 2004 (주)하나메디텍. All rights reserved. Send comments regarding this to kdy0818@chol.com